315 0 0 4 23 2 2년전 0

생각에 먼지 앉기 전에

미루지 않아야 채워지는 삶

오랫동안 막연히 작가가 되고 싶었던 마음을 놓지 않고 한 걸음 내딛는 차원의 나의 이야기! 그게 <생각에 먼지 앉기 전에>다. 막막한데다가 먼지까지 켜켜이 쌓이면 정말 대책이 없겠기에 쓴 나의 이야기. 그래서 정해진 책의 제목도 “생각에 먼지 앉기 전에”가 되었다. 꼭 책을 쓰는 일이 아니어도 무언가 오랫동안 바랐고, 준비했던 일이 있는데 실행으로 옮겨지지 않는 분들이 있다면, 나의 글이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고 실행하는 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다.
오랫동안 막연히 작가가 되고 싶었던 마음을 놓지 않고 한 걸음 내딛는 차원의 나의 이야기! 그게 <생각에 먼지 앉기 전에>다.

막막한데다가 먼지까지 켜켜이 쌓이면 정말 대책이 없겠기에 쓴 나의 이야기. 그래서 정해진 책의 제목도 “생각에 먼지 앉기 전에”가 되었다.

꼭 책을 쓰는 일이 아니어도 무언가 오랫동안 바랐고, 준비했던 일이 있는데 실행으로 옮겨지지 않는 분들이 있다면, 나의 글이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고 실행하는 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다.
계속 읽고 쓰는 사람, 지금, 당장을 소중히 여기고 즐기는 사람
오랫동안 책 쓰는 것이 소망이었지만, 막상 써보니 생각과는 달랐다.
그렇더라도 누군가 이 책을 보고 "이 정도는 나도 쓸 수 있겠다!"하고 용기를 냈으면 좋겠다.

인스타그램 seonghui_booksori
이메일 주소 qjffma@naver.com
재미있게 읽으셨다니 좋아요.
첫 책이라 애정과 열정을 듬~~뿍 담았지만 아쉬움도 많았거든요.


자기 전에 2챕터만 읽고 자야지~~ 했다가 어느새 마지막 닫는 말을 보고 있더라구요~~
저의 유년 시절도 생각나고 그 땐 그랬지~~ 하면서 눈물 콧물 쏙~~ 빼다가도 깔깔 웃게 만들어 주셨더라구요^^
너무 잘 읽히고 글에서 그 상황상황들이 연상되어 너무 재미있었어요^^
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